나의 활동

guest [손님]
연구회 가입하기

연구회 태그 펼치기/숨기기 버튼

카운터

today 1ltotal 6294
since 2005.08.08
RSS Feed RSS Feed

문서자료실

게시판상세

모바일 마케팅 특성이 고객의 승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중심으로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4.07.14 17:38 조회수 2902 추천 0

스마트폰의 대표적인 킬러앱인 카카오톡의 마케팅 플랫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연구의 매체로 삼아 모바일을 이용한 마케팅 시 해당 광고를 지속적으로 수신하겠다는 고객의 승낙의도에 어떤 요인들이 영향을 끼치는지 연구한 최재원 교수의 논문입니다.

이 논문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제19권 제2호(2014년)에 게재되었습니다.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이모티콘 이모티콘 펼치기
0/4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