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자료실
모바일 마케팅 특성이 고객의 승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중심으로 |
|
---|---|
글쓴이 관리자 2014.07.14 17:38 | 조회수 2902 0 |
스마트폰의 대표적인 킬러앱인 카카오톡의 마케팅 플랫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연구의 매체로 삼아 모바일을 이용한 마케팅 시 해당 광고를 지속적으로 수신하겠다는 고객의 승낙의도에 어떤 요인들이 영향을 끼치는지 연구한 최재원 교수의 논문입니다. 이 논문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제19권 제2호(2014년)에 게재되었습니다. |
|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
이전글 ![]() |
웹사이트의 고객 신뢰 행동이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의 지속적 사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
---|---|
다음글 ![]() |
BM 발명 취소환송 사례 분석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