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 네이버 특허청

나의 활동

guest [손님]
연구회 가입하기

연구회 태그 펼치기/숨기기 버튼

이동

카운터

today 1ltotal 4235
since 2006.07.13
RSS Feed RSS Feed

관련기사

게시판상세

디스플레이업계 `웹 마케팅` 열풍

글쓴이 박위규 작성일 2007.11.15 00:00 조회수 1594 추천 0 스크랩 0
디스플레이업계 `웹 마케팅` 열풍 삼성SDI 카페 이어 LG전자 TV블로그 개설 디스플레이 업계에 고객참여형 온라인 마케팅 바람이 불고 있다. 삼성SDI가 PDP의 특성을 알리는 온라인 카페를 운영한 데 이어 LG전자도 TV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LG전자(대표 남용)는 양방향 브랜드 블로그인 `엑스캔버스 TV 블로그'(www.xcanvasblog.com)를 오픈, 고객과 온라인을 통한 교류를 강화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엑스캔버스 TV 블로그'는 LG전자 타임머신 TV의 활용법, TV 시장 동향, TV 활용법 등 TV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게시 정보는 `퍼가기' 서비스를 통해 개인 블로그에 옮길 수 있고, 추가 댓글과 질문에 대해서는 블로그 운영자가 곧바로 답변해 활발한 의사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번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는 동시에 소비자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제품에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구본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브랜드 블로그 오픈은 1세대 홈페이지 시대에 머물러 있었던 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을 진보시켰다"며 "1세대 홈페이지와 2세대 브랜드 블로그의 장점을 조화시켜 새로운 마케팅 툴을 구축하고 고객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에 앞서 삼성SDI는 지난 4월부터 인터넷포털 네이버에 `I SEE SDI'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PDP와 AM OLED 등 삼성SDI가 생산하는 디스플레이 제품은 물론 각종 영상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수도 13일 현재 3459명으로 디스플레이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들의 훌륭한 정보창구가 되고 있다. 삼성SDI 관계자는 "디스플레이에 관련된 정보를 신세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이를 운영하고 있다"며 "온라인의 긍정적인 여론 형성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근형기자 rilla@ <이근형기자 RILLA@> ▷이근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2007/11/14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태그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태그 수정
이모티콘 이모티콘 펼치기
0/4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