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활동

guest [손님]
연구회 가입하기

연구회 태그 펼치기/숨기기 버튼

카운터

today 0ltotal 4462
since 2005.07.06
RSS Feed RSS Feed

일반자료실

게시판상세

부서별 내부고객(직원)만족도 설문지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06.12.21 00:00 조회수 2774 추천 0 스크랩 0
조직에 만족한 직원만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 (피터드러커) 고객감동의 첫 번째 대상은 직원이다. (사우스웨스트항공: 미국포춘지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성과관리팀에서는 내부고객(직원)의 만족도 조사를 12월 21~22일까지 실시합니다. 첨부파일에 설문지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이모티콘 이모티콘 펼치기
0/4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