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자료실
부서별 내부고객(직원)만족도 설문지 |
|
---|---|
글쓴이 관리자 2006.12.21 00:00 | 조회수 2774 0 스크랩 0 |
조직에 만족한 직원만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 (피터드러커)
고객감동의 첫 번째 대상은 직원이다. (사우스웨스트항공: 미국포춘지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성과관리팀에서는 내부고객(직원)의 만족도 조사를 12월 21~22일까지 실시합니다.
첨부파일에 설문지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
이전글 ![]() |
조직문화와 성과관리시스템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
다음글 ![]() |
정부업무관리시스템 기능교육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