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활동

guest [손님]
연구회 가입하기

연구회 태그 펼치기/숨기기 버튼

카운터

today 0ltotal 2972
since 2005.12.29
RSS Feed RSS Feed

자료실

게시판상세

고객의 VOC 청취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관계 형성 방안!

글쓴이 전승철 작성일 2006.07.27 00:00 조회수 2125 추천 0 스크랩 0
2006.6 제도개혁연구회와 공동 개최한 혁신 Workshop 발표자료입니다. □ 국제출원 제도개혁연구회 혁신 WORKSHOP 개최 (‘06.6) o 일시 : 2006. 6. 9.(금) 14:30~18:10 o 장소 : 국제지식재산연수원 소강의실 (212호) o 주제 : 고객의 VOC 청취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관계 형성 방안! (조소영 상담원, 전승철 사무관)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이모티콘 이모티콘 펼치기
0/4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