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고객의 VOC 청취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관계 형성 방안! |
|
---|---|
글쓴이 전승철 2006.07.27 00:00 | 조회수 2125 0 스크랩 0 |
2006.6 제도개혁연구회와 공동 개최한 혁신 Workshop 발표자료입니다.
□ 국제출원 제도개혁연구회 혁신 WORKSHOP 개최 (‘06.6)
o 일시 : 2006. 6. 9.(금) 14:30~18:10
o 장소 : 국제지식재산연수원 소강의실 (212호)
o 주제 : 고객의 VOC 청취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관계 형성 방안!
(조소영 상담원, 전승철 사무관)
|
|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
이전글 ![]() |
PCT뉴스레터(2006. 7.) |
---|---|
다음글 ![]() |
우선권 회복제도의 국내법 도입 방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