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활동

guest [손님]
연구회 가입하기

연구회 태그 펼치기/숨기기 버튼

카운터

today 0ltotal 2233
since 2006.04.04
RSS Feed RSS Feed

공지사항

게시판상세

국민체감의 민원서비스 혁신을 위한 워크숍 개최계획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06.04.05 00:00 조회수 2046 추천 0
1. 개최목적 ○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혁신 추진방안 모색 ○ 업무 추진과정상의 문제점 도출 및 효율적 개선방안 모색 ○ 기관간 벤치마킹·정보 및 노-하우 공유 등 2. 개최개요 ○ 기 간 : 2006. 4. 6(목) ~ 4. 7(금) / 1박 2일 ○ 장 소 : 경주 콩코드호텔(경상북도 경주시 소재) * 2005년에는 충북 단양 대명콘도에서 개최 (’05.5.18~5.19) ○ 참가대상 : 약 380여명(기관당 1~2인, 행사요원 별도) - 각 기관별 민원 또는 제도개선 담당공무원(시군구포함) 3 주요내용 ○ 특강 : 국민이 체감하는 민원서비스 혁신을 위한 자세 ○ 민원·제도개선 매뉴얼의 이해 ○ 2006년도 기본지침 및 민원법 개정사항 설명 ○ 분임토의(4개 주제) ① 대국민 민원서비스 무엇이 문제인가? ② 복합민원 어떻게 하면 신속·정확히 처리할 수 있을까? ③ 제도개선 발굴과제에 대하여 이행력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은? ④ 현재의 민원 관련제도의 개선 및 향후 발전 방안은? ○ 사례발표(중앙, 지방), 분임발표, 강평 등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이전다음글목록
이전글 이전글 “고객의 고충을 안방에서 해결”
다음글 다음글 등록된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