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014 Vol.122 당신의 아이디어를 응원합니다 특허청의 주요정책 및 지식재산권에 관한 다양한 소식과 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관해 소개하는 아여세 블로그편지 입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IP리더를 양성한다 - 지식재산인력양성팀 현장 목소리 오늘 소개할 지식재산인력양성팀은 지식재산을 창출하고 관리하는 인력 양성은 물론, 지식재산 융합 발명교육 확산을 통해 창조경제를 견인할 인재양성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체와 안경테는 닯은 구석이 있다. TYPE 서체의 두께가 그렇듯이, 안경테의 두께는 그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데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서 작용한다.
미래를 위해 남기지 않는다- Zero Design Zero Design 우리는 하루하루를 쓰레기와 함께 살고 있다. 무엇을 하나 사도, 무엇을 하나 먹어도 모든 것이 쓰레기로 연결된다. 미래의 우리 후손들은 어쩌면 쓰레기더미 위에서 살게 될지도 모른다.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Patent Box제도 Patent Box 조세제도는 정부가 정책을 실현하는데 이용하는 중요한 수단의 하나로써, 재원을 조달하기 위한 재정적 목적뿐만 아니라 산업 활성화등 정책적인 목적을 수행하기 위하여 사용된다.
본 메일은 발신전용메일이며, 매월 2회 제작, 발송됩니다. 뉴스레터 수신거부는 하단클릭 (우:302-701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4동 특허청 대변인실 042-481-8614 kipo@kipo.go.kr
지난호보기 시대를 앞서가는 IP리더를 양성한다 - 지식재산인력양성팀 오늘 소개할 지식재산인력양성팀은 지식재산을 창출하고 관리하는 인력 양성은 물론, 지식재산 융합 발명교육 확산을 통해 창조경제를 견인할 인재양성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허청 페이스북 서체와 안경테는 닯은 구석이 있다. 서체의 두께가 그렇듯이, 안경테의 두께는 그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데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서 작용한다. 특허청 트위터 특허청 유튜브 미래를 위해 남기지 않는다- Zero Design 우리는 하루하루를 쓰레기와 함께 살고 있다. 무엇을 하나 사도, 무엇을 하나 먹어도 모든 것이 쓰레기로 연결된다. 미래의 우리 후손들은 어쩌면 쓰레기더미 위에서 살게 될지도 모른다.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Patent Box제도 조세제도는 정부가 정책을 실현하는데 이용하는 중요한 수단의 하나로써, 재원을 조달하기 위한 재정적 목적뿐만 아니라 산업 활성화등 정책적인 목적을 수행하기 위하여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