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호보기
9월 1일부터 한ㆍ미 특허 공동심사 제도 시행 특허청은 국제 특허품질 향상의 일환으로 2015년 9월 1일부터 한·미 특허 공동심사 제도(CSP, Collaborative Search Program)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뉴스2
짝퉁을 유통하고 판매하는 수법도 점점 교묘해지고 있습니다. 얼마전, 서울본부세관이 SNS를 이용해 330억원대 짝퉁 물품을 판매하려는 조직을 최초로 검거해서 화제가 됐는데요.
뉴스4
뉴스5
하단
특허청 아여세편지 지난호를 확인하세요 9월 1일부터 한ㆍ미 특허 공동심사 제도 시행 특허청은 국제 특허품질 향상의 일환으로 2015년 9월 1일부터 한·미 특허 공동심사 제도(CSP, Collaborative Search Program)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인류의 삶에 편안함을 더해준 발명가 에디슨은‘필요’가 ‘발명의 어머니’라고 했다. 하지만 ‘어머니’에게는 ‘나’의 필요가 아닌, ‘사랑하는 가족’의 필요가 그 원동력이 되기도 한다. D2B design Fair Summer School을 다녀와서...이번 D2B 섬머 스쿨에 참여한 학생들과 출품작들을  접하면서 오랜만에 디자이너를 꿈꾸던  대학시절  친구들의 꿈과 열정을 다시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특허청 페이스북 특허청 트위터 특허청 유튜브 특허청 핀터레스트 짝퉁을 유통하고 판매하는 수법도 점점 교묘해지고 있습니다. 얼마전, 서울본부세관이 SNS를 이용해 330억원대 짝퉁 물품을 판매하려는 조직을 최초로 검거해서 화제가 됐는데요. 특허청 밴드 친구 신청하기 K브랜드 짝퉁 제보하기 전세계에서 22분마다 지뢰로 인한 사망 및 부상자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세계에 묻혀 있는 1억 1천만 개 이상의 지뢰가 불러오는 비극입니다. 특허정보넷 키프리스 무료검색 위조상품 제보센터 정부 3.0 정보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