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고객상담센터는 특허넷, 지재권 전 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지재권 창출 및 권익보호를 지원하기 위해 공공기관인 한국특허정보원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업목적
- 특허넷, 지재권 전 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지재권 창출 및 권익보호 지원
- 전화(1544-8080), 채팅, 챗봇, PC원격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상담서비스 제공
운영방식
- 지식재산권 지능정보화 전문기관인 한국특허정보원에서 위탁운영
- 상담서비스 시간 : 9:00~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단, 챗봇상담서비스는 365일 24시간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