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창구

자주 묻는 질문

  • FAQ
  • 출원 등록 업무편람
특허고객상담센터 1544-8080

FAQ

ㆍ특허고객상담센터에 접수된 질문중 자주 물으시는 질문과 그 답변을 정리하여 제공합니다.
ㆍ분야별 카테고리 및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지재권 제도 출원·심사 등록 심판 수수료 국제출원 전자출원
질문
온라인 서류제출 후 서류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정상 제출되었는지 확인하려면 ‘특허로 홈페이지(www.patent.go.kr) 로그인 → 출원신청 → 제출결과 조회’ 메뉴를 이용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Easy출원서비스 및 전자출원소프트웨어 통합서식작성기를 이용하여 작성한 서류를 특허청에 제출하는 경우 서류 제출이 완료되면 제출결과가 화면에 표시되고, 접수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음

위와 같은 온라인제출 절차 후 특허로 홈페이지의 제출결과 조회 메뉴를 이용하여 접수증 및 출원번호 통지서, 수수료 납부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음

목록
자세한 상담은 특허고객상담센터(1544-8080)으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22


TOP
  • 개인정보보호방침
  • 저작권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웹사이트이용안내
  • 특허서비스헌장
상담 : 특허고객상담센터 (1544-8080)
2006 행정기관우수홈페이지 선정 VeriSign Secured S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