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민원제도 개선

페이스북 공유하기 새창 열림 트위터 공유하기 새창 열림 밴드 공유하기 새창 열림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새창 열림

민원제도 개선 추진현황

  • 사업 내용

    특허청에서는 다양한 창구를 통해 제도개선 사항을 검토·추진하여 지식재산 행정 서비스 이용자의 편의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민원제도 개선 추진체계
    민원제도 개선 추진체계 표

    민원제도 개선 추진체계 정보를 제공하며, 구분, 구성내역 및 운영체계, 운영 횟수로 구성됩니다.

    구분 운영체계 운영 횟수
    민원조정위원회 위원: 민간 전문가 및 내부 위원 20인 이내
    참석범위: 위원장 및 위원
    심의사항 : 민원 관련 법령 및 제도개선 사항, 장기미해결 민원 등
    연1회 이상
    지식재산 행정 
    제도개선 제안공모 
    시기 : 매년 5월 중 실시
    대상: 국민 누구나
    운영방법: 지식재산 행정 서비스 전 분야에 대한 개선사항 제안공모
    연1회

현재 페이지의 내용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

귀하는 이미 만족도 조사에 응하셨습니다.